천안세무서, 역대 세무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7-05 13:03:5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천안세무서(서장 주을규)는 4일 오후, 대전과 충남에 거주하는 역대 천안세무서장을 초청하여 후배 직원들과의 따뜻한 만남의 시간을 갖고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화기애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천안세무서에서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날로 변화하고 있는 천안세무서의 발전 모습과 활동사진으로 직원간 소통 화합하는 모습을 상영하자 역대 서장들은 “격세지감을 느낀다며 예전 재직할 당시를 설명하면서 다양한 소감을 피력”하였다.



1999년 제26대 서장을 역임한 민승환 서장은 “예전에 작고 좁은 세무서에 납세자와 직원들 모두가 고생했던 시절이 생각난다”면서 “이런 훌륭한 시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후배 서장과 직원들에게 선배로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격려했다.

2006년 제33대 윤시혁 서장은 “준공 이후 처음으로 방문했는데 좋은 시설을 보니 흡족하다고, 신축청사를 짓기 위해 가장 고생한 홍순필(제35대) 후배 서장에게 고마움을 드린다”며 “경제와 세수는 어려우나 어려울 때 일수록 힘을 발휘하는 국세청의 저력을 믿고 앞으로도 잘 헤쳐나갈 것으로 생각한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역대 서장들은 간담회를 마친 후 청사와 각 과를 순시하면서 후배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면서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국가 재정수요 확보라는 큰 축을 담당하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주을규 서장은 “역대 서장님들의 소중한 공직 경험을 전수받아, 향후 국세행정 발전의 기반을 마련함은 물론 「직원들이 선호하는 천안세무서」를 만들기 위해 만남의 시간을 마련하였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선배와 후배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질 것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