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드림아동 '건강한 여름방학보내기‘ 프로그램 운영
빙상스케이트 체험 등 운영 … 저소득 어린이 알찬 여름방학 보내기 추진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8-07 14:26:09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보령시 드림스타트센터에서는 아동 30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30일과 8월 6일 양일간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를 위해 빙상스케이트 체험과 영화관람일 운영했다.

드림아동들의 알찬 여름방학 보내기를 위해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드림아동들이 쉽게 접해보지 못하는 빙상교육과 영화관람 등 스포츠와 문화를 접목해 아동의 특기적성을 개발하고 또래아동과의 정서 교감을 위해 마련됐다.



전주 빙상경기장에서 실시된 빙상스케이트 체험에서는 전문강사 지도로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됐으며, 30여명이 함께 스케이트를 배우는 동안 성취감과 함께 협동심을 갖게하는 계기가 마련됐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여름방학을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빙상체험을 마련했다”며, “스케이트를 친구들과 함께 타면서 자신감을 얻고 협동의 의미를 직접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