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을 빛내고 “스포츠도시 ‘천안’ 위상 높이겠습니다”
- 천안시, 15일 전국체전 천안시 출전선수단 32종목 58팀 452명 필승의지 다져 -
| 기사입력 2013-10-15 16:05:00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오는 10월 18일~24일까지 인천광역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천안시 선수단이 필승 의지를 다졌다.

천안시는 15일 오후 3시 30분 시청 중회의실에서 체육회장인 성무용 시장과 체육회 관계자, 선수 및 지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표선수로 출전하는 천안시팀 출정식을 가졌다.





인천 광역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94회 전국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단을 출전 격려하는 성무용 천안시장


성무용 천안시장은 전국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단을 격려하며 충남의 수구도시의 선수답게 충남을 빛내고 천안을 빛내 줄것을 당부하며 선수단을 격려하였다.



천안시에서 이번 전국체전에 출전하는 선수단은 모두 32종목 58개 팀 452명(선수 364명, 지도자 88명)이며 이날 훈련 중인 종목을 제외한 22종목 28팀의 지도자와 선수가 참석하여 금빛 메달을 향한 결의를 다졌다.





제94회 전국체전에 출전하는 천안시 소속 선수단을 격려하는 성무용 천안시장과 필승의지를 불태우는 선수단


이번 제94회 전국체전에는 출전하는 천안시 소속 선수단은 육상 쌍용고, 축구 천안시청,테니스 천안중앙고,핸드볼 천안공고,농구 쌍용고,탁구 천안중앙고,럭비 오성고 ,검도 천안시청팀이 출전한다.



또, 체조 천안여고, 천안시청,양궁 병천고,사격 천안여고,펜싱 천안두정고,태권도 천안중앙고, 천안상고,볼링 천안상고, 천안시청, 북일여고,골프 천안고,댄스스포츠 천안제일고, 목천고팀 등으로 그동안 연마한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충청남도 선수단의 상위권 입상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