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의 국가대표 골퍼 함정우선수 전국체전 선전
- 전국체전 개인 및 단체 동메달 등 전국대회 상위권 입상 -
최영진 | 기사입력 2013-10-28 11:52:00
[천안·아산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의 골프국가대표 함정우선수가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스포츠도시 천안을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천안고등학교 3학년인 함선수는 넉넉지 못한 형편에도 불구하고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오로지 골프에 매진하고 있다.

올해 함정우 선수의 한국중고등골프연맹 성적은 중고그린국제골프대회 1위, 회장배 3위 등 올해 고등부 랭킹1위를 확정지었으며



천안의 골프 국가대표 함정선수의 모습



대한골프협회 성적은 한국코오롱오픈대회(프로시합) 7위, 제20회 송암배 4위, 허정구배 6위, 지난주에 끝난 전국체전에서도 개인3위 단체3위 등 골프 불모지인 천안을 알리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



한편 지난주에 끝난 한국오픈에서도 예의범절에 바른 모습을 보여 많은 박수를 받고 TV중계에서도 극찬을 받았으며, 지역민들의 응원에 고무된 상태다.

롤 모델로 삼고있는 필미켈슨 선수를 존경한다고 밝힌 함선수는 골프도 학업도 정진해 국위를 선양하는 천안의 자랑스러운 골프선수가 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지역 골프계는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가는 함정우 선수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