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김장 축제 너와 내가 하나된 사회공헌
삼성디스플레이(주)와 함께하는 김장축제, 동절기 사랑나눔 실천
최영진 | 기사입력 2013-11-14 17:11:34
[아산타임뉴스=최영진기자] 삼성디스플레이(주)는 14일 오전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탕정면 선문대학교 체육관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제9회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추진했다.

이번 김장축제는 김기남 삼성디스플레이(주) 대표이사와 김상균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전달식을 가졌으며, 강병국 아산시 부시장과 김응규 시의회 의장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자원봉사자로는 삼성디스플레이(주) 임직원과 가족봉사단, 탕정면새마을부녀회, 탕정면여성의용소방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 대한적십자봉사회아산지구협의회, 아산시 관계자 등 총 500여명이 참여하여 이웃사랑 나눔실천에 구슬땀을 흘렸다.

삼성디스플에이와 함께하는 2013 제9회 사랑나눔 축제를 통해 나눔을 함께하고 있다. 사진=아산시



김장김치 40톤이 천안시 와 아산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진정으로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아산시

김장김치는 총 40톤으로, 천안시 어려운 이웃에게 15톤과 아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25톤(10kg포장 2,500박스)이 지원되며 각 읍면동 주민센터와 복지관 등을 통하여 관내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주)는 아산과 천안 별도로 추진하던 김장나눔축제를 2012년부터 단일행사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김장나눔 축제 비용은 ‘2013. 임직원 사랑의 달리기 성금 및 회사 매칭금’으로 총 1억 7천만원 상당이다.

올해로 제9회째를 맞이한 사랑나눔 김장축제는 탕정면 새마을협의회에서 정성껏 재배한 ‘나눔농장’ 배추를 사용하고 각 단체 봉사자들의 노력봉사로 진행되어,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주)는 2005년도부터 동절기 대표적인 사회공헌화 사업으로 김장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통하여 따뜻한 겨울나기를 선물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