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동중, 학교폭력추방 캠페인 전개
- 학교폭력예방, 청소년 보호 우리가 앞장섭니다. -
최영진 | 기사입력 2013-12-20 15:22:10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동중학교(교장 최재룡)와 천안동남경찰서는 지난 19일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터미널 일대에서 30여 명의 학생과 경찰관이 함께 4대악 근절과 청소년 보호를 위한 캠페인과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천안동중학교(교장최재룡)은 천안동남경찰서와 청소년보호를 위한 캠인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연말 초중고 학생들의 청소년유해환경 및 학교폭력에 노출되기 쉬운 시기에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이날 악천후 속에서도 학생들은 시민, 학생들에게 캠페인 브로슈어를 나누어 주며 시민들의 4대악과 청소년보호의 인식을 새롭게 하였다. 특히 학생들이 직접 캠페인 활동을 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모습을 보는 일반 시민들의 격려에 참여 학생들은 용기를 얻고 2시간여의 활동을 추운 줄도 모르고 전개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김영광 학생은 “추운 겨울에 어른들의 격려를 받으며 캠페인 활동을 하니 감동적인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재룡 교장 선생님은 “학생들의 자발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이 학생들이 성장하여 사회의 긍정적인 리더가 될 것이고, 일반 시민들도 학생들의 활동을 보며 느끼는 점이 많았을 것”이라며 그 의미를 강조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