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우리카드, 5일 대한항공전 후 팬 사인회 갖아
최영진 | 기사입력 2014-02-07 11:28:38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아산우리카드한새배구단(이하 아산우리카드)이 지난 5일 이순신체육관에서 대한항공과의 경기 직후 팬 사인회를 갖았다.

이날 대한항공에 패해 2013-14시즌 NH농협 V리그 3위를 유지하고 있는 아산우리카드는 뛰어난 실력과 준수한 외모를 겸비한 선수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매 경기 경기마다 구름관중을 몰고 다니는 등 아산시 배구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팬들의 사랑을 잘 알고 있는 아산우리카드 측은 아산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경기 종료 후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팬 사인회에서는 수많은 소녀팬과 시민들이 선수들이 앉아있는 책상들을 오가며 분주하게 사인을 모으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비록 경기에서는 패했지만, 시민들과의 교감을 위해 연신 웃어주고 서로 손잡아주는 모습에서 지난 2년간 동행에서 비롯된 배구단에 대한 애정과 서로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아산시 우리카드 한새 배구단이 이순신체육관에서 팬 사인회를 하고있다. 사진=아산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