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새봄 맞아 각 기관 새봄맞이 대청소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3-24 20:34:32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새봄을 맞아 보령지역에서는 바다와 댐, 시가지 등에서 새봄맞이 자연정화활동이 이어졌다.

대천항에서는 지난 21일 충남서부항운노동조합 주관으로 각급 기관․단체 임직원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해 대천항을 찾는 관광객에게 쾌적한 대천항의 풍미를 느끼고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로 기억될 수 있도록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보령댐에서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보령댐관리단 주관으로 푸른보령21, 지역주민, 물 감시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령댐 인근 도로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해 댐으로 유입될 수 있는 오염물질을 제거했다.

성주면에서는 성주면새마을지도자협회 주관으로 지난 22일 새봄을 맞아 버스승강장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남·여 새마을지도자 20여명이 참여해 버스승강장과 주변에 불법으로 부착된 광고물을 제거하고 의자와 내·외부에 물청소를 실시해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했다.

주포면에서는 재경주포면 산우회 회원 50여명이 주포면 소재 진당산에서 시산제를 갖고 진당산 정상에서 팔각정까지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