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우수농특산물 판매장 ′ 교통의 심장부 서울역 입점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최초 입점
| 기사입력 2009-05-02 12:39:12

청도군(군수 이중근)은 3 0 일 서울역 ( 2 층, K T X 출입구)에서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최초로 지역 농・특산물 판매장 서울역 입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중근 청도군수, 최경환 국회의원, 이승율 군의회 의장 , 양홍만 서울역장, 조남민 코레일 서울지사장, 선만용 코레일유통(주)서울본부장, 청도반시 가공업체대표 등 4 0 여명이 참석했다.



청도군우수농특산물 판매장 (서울역 2 층)에서는 청도반시로 만든 감말랭이, 반건시, 감와인, 감식초, 아이스홍시 등과 봄 · 겨울에 생산되는 미나리, 초여름부터 출하되는 청도복숭아, 가을철에는 청도반시(홍시), 표고버섯 등 연중 다양한 품목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중근 청도군수는 “청도군이 전국최초로 교통의 심장부 서울역에서 지방자치단체(청도군) 이름을 걸고 농・특산물 판매장을 개장하여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연중 청도 농・특산품을 홍보・판매하게 되어 농가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기대하면서 “ 생산자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만 생산한다면 판매에는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코레일 유통 관계자는 “이번 서울역 청도군 농특산물 판매장 입점은 청도군 특산물이 인기가 높아 동대구・부산・용산역에서 다른 지역의 농・특산물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매출액을 올리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가격과 검증된 농・특산물 제품만 판매한 결과로 입점하게 되었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