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
영주시의 날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09-08-18 15:40:37

영주시는「친환경 농업! 자연과 인간을 지키는 생명산업」을 주제로 열리는 2009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에서『영주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과 주관으로 지난8월 6일 오후 2시 엑스포공원 주공연장에서 열리는『영주시의 날』은 현장체험을 통해 친환경농업에 대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친환경농업의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주요인사 및 지역주민, 농업인, 농업인단체 등 1,800여명이 참석하여 타지역간의 벽을 허물고 지역민들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는 장을 마련했다.



주요 행사로는 시정홍보 영상물방영 및 공연과 영주시의 날 선포, 축사, 기념품 전달, 소백산예술촌 극단의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됐다.



영주시 관계자는 “2009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에서 열리는 영주시의 날 행사를 통해 영주를 자연친화적인 친환경농산물 생산지역으로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