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여성봉사회’
불우이웃 돕기 사랑의 김장전달
류희철 | 기사입력 2009-11-16 16:17:56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회장 정영현) 여성 봉사회(회장 이숙희)에서는 11.13(금) 31명의 회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아 불우이웃에게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12일, 13일 양일간 시협의회 지원금, 자부담을 포함해 300만원을 마련 배추250포기, 무100개로 김장을 담아 평소 결연을 맺은 소년소녀가장세대, 독거노인 등 150세대와 무의탁어린이집, 경로당 등 불우시설에 전달하였다.


사랑의 봉사회는 올해로 9년째 김장을 담아 결연을 맺은 소년소녀가장세대, 장애인 가정, 불우이웃에게 전달 해 오며 묵묵히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김장 외에도 불우시설 위문 방문은 물론 독거노인 목욕시키기, 빨래해주기 봉사, 반찬 전달을 통해 결연가정 돕기에 나서고 있다.

또한 금년 추석에는 30여세대에 총6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는 등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