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나의 희망-최영섭의 영주이야기” 출판 기념회
“나의 꿈 나의 희망-최영섭의 영주이야기” 출판 기념회가 20일 오후3시 영주 아모르 예식장에서 개최됐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0-02-22 10:27:01

“나의 꿈 나의 희망-최영섭의 영주이야기” 출판 기념회가 20일 오후3시 영주 아모르 예식장에서 개최됐다.



이날행사에는 홍사덕 한나라당 국회의원 김을동 미래희망연대(구 친박연대) 국회의원 모두한 홍사연 전국대표 김기환 한국청년위원회 회장 임흥택 홍사덕국회의원 후원회 회장 구자웅 홍사연 수석고문 김명석 홍사연 대구지부장 김진영 전 영주시장 박시균 전 국회의원 김종천, 손진영 경북도의원 박준홍, 이창구, 한일선, 홍성욱 영주시의원등 관내 유기관 단체 친구. 친지. 지인.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했다.



또한 축전에는 장윤석 국회의원 정몽준 한나라당 대표 이정현 국회의원 박창달 전 국회의원이며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이연택 전 총무처장관과 전 대한체육회 회장을 역임 현 동국대학교총동창회장이 보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 책은 최영섭 소장이 민선 3, 4기 영주시장 후보에 출마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정책개발연구소를 운영하면서 틈틈이 지역경제를 연구하고 지역신문에 칼럼을 연재 한 것을 책으로 엮은 것이다.



특히 10여년 동안 지역을 누비면서 지역 주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개발한 영주지역발전에 관한 정책들을 담은 책이다.



출판기념패는 홍사덕국회의원을 사랑하는 사람들 연대 홍사연 전국모임이 저서 출판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 회원들이 출판기념패를 준비했다.



님의 꿈이 현실이 되어 영주가 이땅의 자존심이 되고 소백인이 이땅의 희망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러한 소망을 담아 님의 꿈과 정열이 담긴 “나의 꿈 나의 희망-최영섭의 영주이야기” 출판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최영섭 저자에게 직접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