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를 증진하는 체질과 푸드테라피’
제33회 성주희망아카데미 개최
| 기사입력 2010-05-18 09:40:15

현대인의 건강이 각종 환경오염, 스트레스, 오염된 식품 등에 노출되어 있는 지금, 자연치유 건강법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시대에 새로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높아가는 관심에 부응하여 2010 성주희망아카데미 세 번째 강연이 오는 20일(목) 오후 2시 성주 군청 대강당(1층)에서 푸드테파리의 창시자 장석종 박사를 모시고 ‘자연치유를 증진하는 체질과 푸드테라피’ 란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에 초청된 장석종 박사님은 자연치유연구소, 한국 푸드테라피 연구소 소장으로 재임하며, 대학, 기업체 등 많은 기관단체에서 푸드테라피, 자연치유건강학을 강의하고 각종 신문과 전문지에 칼럼을 기고하는 등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이날 강연은 건강을 증진하기에 필요한 체질과 현재 건강상태를 자가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가 매일같이 섭취하는 음식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증진하는 방법을 가르쳐줄 것이다.



건강에 대해 관심은 많지만 일상에 바빠 특별하게 건강을 챙길 여유가 없는 많은 주민들이 이 기회를 통해 평소에 실천할 수 있는 손쉬운 건강정보를 얻어가길 기대한다.



성주군(군수 이창우)은 지식기반사회를 맞아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2007년부터 매월 최고의 강사를 초청해 다양한 강좌를 제공해 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