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감사인사
| 기사입력 2010-06-03 14:37:28

자랑스러운 300만 도민 여러분!


뜨거운 마음 열어 주시고,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시켜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웅도 경북의 자존과 영광을 도민 여러분께서 지켜주셨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를 통해서 도민 여러분의 지역발전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다시 확인했고, 그에 못지않게 저를 포함해서 우리 한나라당에 거는 기대 또한 크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막중한 책임감으로 반드시 실적으로 도민에게 보고 드려야 한다는 새로운 각오와 의지를 다지고 또 다지고 있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역사적 책무는 마련된 경북의 성장판에 내용을 채우고 구체적 성과로 연결해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도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9대 분야 119개 공약사업은 꼭 지키겠습니다. 이를 위해 바꿀 것은 바꾸고, 챙길 것은 꼼꼼하게 챙기면서 추진해가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지적, 상대 후보의 경북발전을 위한 좋은 공약까지도 겸허히 수용해서 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일자리 20만개, 투자유치 22조원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江․山․海 국토재창조 프로젝트를 통해서 도민의 삶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역사의 뿌리를 찾아 경북의 혼을 바로 세워 민족혼으로 승화시켜 나가겠습니다. 그래서 정말 성공한 정부 만들고 정권재창출의 터전을 경북에서 만들어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한 사람이 가면 단순한 길이지만, 함께 가면 역사가 된다고 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내일에 대한 꿈과 희망입니다.



흔들리지 않고 출력을 더욱 강화해서 중단 없이 전진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께서도 함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이번 선거를 축제와 화합의 장으로 만들어주신 도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우리 다시 한 번 힘을 하나로 모아 웅도 경북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갑시다. 감사합니다.



2010. 6. 3 경상북도지사 당선자 김관용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