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우 교육감 ‘2014 교육계획 수립’ 영주지역 협의회 개최
| 기사입력 2010-06-21 10:18:32

영주교육청 박상오교육장 은 지난 6월 18일 이영우 경상북도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명품 경북교육 2014 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영주지역협의회를 가졌다.



영주교육청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협의회는 김충영 경북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초 중 고등학교 교장 대표, 학부모 대표, 기관단체 대표 등 총 30명이 참석했다.



영주교육청은 이날 이영우 교육감과 대화를 통해 앞으로 4년간 경북교육을 이끌어 가기 위한 지역 교육현안과 교육현장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그 해결책을 강구함으로써 신뢰받는 교육행정 서비스로 명품경북교육을 구현코자 추진됐다.

또한 이영우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경북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지난 6.2 교육감 선거의 6대 공약 실천과 지역을 순회하면서 수렴한 여론을 정책에 반영하여 4년간 명품교육을 만들어 갈 것을 설명하였으며 영주교육청의 학력이 최상위권이 되도록 노력하여 주신 교장선생님들을 비롯한 교육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영주교육을 믿고 신뢰하는 영주지역사회 학부모님께도 고마움을 전하였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이 교육감과의 대화의 시간에서 우리 땅 독도교육의 활성화와 소백산 교직원 문화수련원 건립 추진, 무상급식, 학교 폭력 예방, 학생 준거집단 활성화 등에 보다 많은 관심과 예산을 지원 해 줄 것을 건의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