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 인사초청 가천면 지역주민 및 금요회원 선진지 견학
| 기사입력 2010-06-26 12:06:08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가천면 지역주민 및 금요회원 40여명은 지난 6월24일 서울 및 경기도 인근에 선지지견학을 다녀왔다.

이날 선진지견학은 가천면 출신인 이기헌 사장(주식회사 B&B 25대표이사)의 초청으로 이루어진 행사로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제 3땅굴 및 도라산 전망대, 도라산역 경의선 도로 출입국 사무소, 임진각을 경유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가천면 창천1리가 고향인 이기헌 사장은 가천초등학교 48회졸업생으로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외부 식음료사업 등을 하는 국내굴지의 회사인 (주) B&B 25 대표이사이다.



가천면 출향인사 초청 선진지 견학은 출향인사들의 남다른 고향사랑으로 가천면민들을 초청하여 선진지 견학을 하는 행사로서올해로 5회째를 맞고 있다.



가천면 금요회장(김인태 면장) 및 회원, 지역주민들은 이기헌 사장에게 6.25를 맞이하여 국가안보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 하는뜻깊은 견학이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