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남 예천군수 퇴임식 개최
민선 제2기부터 제4기까지 12년간 예천군수로 재임 등
| 기사입력 2010-07-01 07:42:42

김수남 예천군수가 지난29일 오전10시 예천군문화회관에서 퇴임식을 가졌다.



김군수는 98년 제2기 민선군수를 시작으로 제3기 ․ 제4기 군수로 선출되어 12년 동안 재임하면서 역동적인 군정 활동을 전개했다.



김군수는 군민 복지향상을 위해 각종 정책 개발에 의욕적으로 나서 군민과 공무원 조직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군수는 직접 현장을 챙기며 전국 지방자치단체 가운데 가장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군정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경북도청유치, 예천군민장학회 설립, 2007년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성공개최와 예천군민의 날 제정 등은 기억에 남을 치적이다.



김 군수는 이날 퇴임식에서 “군민 여러분과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오랫동안 고이고이 간직하고,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 결코 잊지 않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업무는 29일까지 보게 되며 후임 군수 취임 등 업무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