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체육회,『제48회 경북도민체전 결단식』가져
| 기사입력 2010-07-17 11:01:42

군위군체육회(회장 장 욱 군위군수)는 1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48회 경북도민 체육대회에 대표로 참가하는 군위군선수단의 결단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결단식에는 조승제 군의장과 군의원, 홍진규 도의원, 박승환 경찰서장, 권영심 교육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체육회 관계자, 선수 및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장 욱 군위군체육회장(군위군수)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결단식 자리에 선 선수단의 사기가 충천한 모습이라며 선수단을 격려하고,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량을 경기장에서 남김없이 발휘하여 좋은 성적 거두어 군위인의 기상을 드높여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또한, 체육을 통하여 3만 군민과 30만 출향인의 마음과 뜻을 하나로 모아 새롭게 변화하는 희망찬 군위를 만들어 나가고자 다짐하였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은 총 273명으로 선수 214명, 임원 59명이며, 육상, 축구, 탁구, 테니스, 정구, 배드민턴, 씨름, 등 12개 종목에 출전하여 기량을 펼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