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일 중심 인력 배치”로 민선 5기 출발
| 기사입력 2010-08-16 14:13:50

경산시(시장 최병국)는 13일 민선 5기 첫 인사를 단행했다.

이 번 인사로 민선 5기 비전인 「교육.문화.산업.녹색성장」을 향한 새로운 출발 진용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최병국 경산시장은 인사발령 신고식에서 “식물 중에 조 라는 식물이 있는데 조는 수많은 알갱이가 모여 한 개의 이삭을 이룬다. 조직도 마찬가지로 한 사람 한 사람이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할 때 비로소 시민들이 바라는 성과를 낼 수 있다”라고 강조하면서 직원들이 새로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일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번 인사는 일자리 창출 분야에 인력을 보강하여 일자리 창출 업무에 활력을 불어 넣고, 전체 인사이동 인원중 약 40%에 해당하는 80여명이 동일부서 3년이상 근무자로서 이번 인사에서 승진 또는 전보되어 근무 의욕 향상 및 조직 분위기 쇄신에도 상당한 효과가 기대된다.



경산시 관계자는 “민선 5기의 힘찬 출발과 함께 분위기 쇄신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결집하고, 일 중심의 인력 배치로 조직역량을 극대화하고 시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산시는 이번 인사에서 승진 50명, 전보 175명으로 총 225명의 인사이동을 실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