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휴천3동 주민자치위원회
가을밤의 향연 열린 작은 음악회 펼쳐
| 기사입력 2010-10-08 10:57:15

영주시 휴천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박승종 는 10월 9일 저녁 6시에 남산초등학교 교정에서 주민화합을 위한 ‘제2회 열린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로 휴천3동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인 스포츠댄스, 나이트댄스팀의 댄스 시범공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연다.



이후 색소폰 트럼펫 리코더 통기타 등 악기연주와 다문화가족 민속춤, 밸리댄스, 초청가수 공연 등 2시간에 걸쳐 가을밤을 수놓을 다양한 예술공연이 펼쳐칠 예정이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서 오후 4시부터 남산초등학교 어머니회와 주민자치위원들이 운영하는 바자회와 야시장이 개장되며 이에 따른 수익금은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보태져 휴천3동 주민의 일체감 조성과 화합을 도모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한편 박승종 위원장은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서 주민자치 역량강화 및 주민화합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과 참신한 아이템을 발굴하여 이를 역동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