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0-21 09:31:41

영양군 에서는 군민으로 하여금 노인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경로의식을 드높이고 약화되어 가는 도덕성 회복 및 윤리가치관 확립과 어르신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제14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 를 영양공설운동장에서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각급 기관단체장과 노인회지회 임원을 비롯하여 경로당회장과 유공 수상자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헌장 낭독과 유공자 시상, 군수를 대신하여 김용륜부군수의 기념사와 박상도 군의회의장과 김주석 노인회지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특히 권영택 군수는 10월 경로효친의 달을 맞아 기념사에서 어르신들의 희생으로 후손들이 풍요를 누리게 되었다고 언급하고 오늘의 우리들은 그 은혜에 대해 보답해야 한다고 역설하면서 초고령화를 맞고 있는 우리 지역의 노인들을 위한 노인복지증진 시책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어르신들의 큰 사랑을 되새기겠다고 말했다.



또한 노인체육대회를 맞아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들이 즐겁고 흥겨운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으면 하고 바랐다.

이어서 추진되는 노인체육대회에서는 읍면분회별로 팔씨름 등 7개종목의 경기를 영양청년회의소 회원들의 협조로 순조롭게 진행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