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영양교사 친환경농산물 현장체험
| 기사입력 2010-11-01 15:04:40

군위군(군수 장 욱)에서는 지난 28일 대구광역시 교육청 영양교사 및 학교급식 담당공무원 90여명이 방문하여 친환경 농산물 현장체험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영양교사들이 친환경농산물 생산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수확하는 체험을 통해 친환경농산물과 친환경 급식 확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군위군 효령면에 위치한 새송이버섯 재배농가와 토마토 재배농가를 방문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현장체험을 한 영양교사들은 “친환경농산물의 생산과정이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고 농업인들이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면서, “학생들에게 친환경농산물을 더욱 믿고 먹일 수 있을 거 같다“고 말했다.



군위군농업기술센터 박재범 소장은 “군위군은 전국에서 가장 청정한 자연환경을 가진 곳 중 하나로서 학생과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친환경농산물이 더욱 많이 소비될 수 있도록 영양교사들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