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가흥1동 새마을남녀지도자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사랑의 연탄 전달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19 15:19:47

가흥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장 : 안중기, 김영희)는 11월 17일(수요일) 우리 주변에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연탄을 전달하였다.


이날 기탁한 연탄은 새마을남·녀지도자가 고철, 헌옷, 폐지 등 폐자원을 수거하여 조성한 기금으로 새마을남·녀지도자 20여명이 모여 정이 담긴 따뜻한 사랑의 연탄 1천장(5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 5가정에 각각 200장씩 전달하였다.

이밖에도 가흥1동 새마을단체는 올 한해에 불우이웃 병원비 지원 및 이레마을 소망의집 어르신들을 방문하여 목욕.청소.이발 봉사활동, 독감무료 접종시 따뜻한 홍삼차를 어르신들에게 제공, 일손한 부족한 농가에 일손 돕기 등 어렵고 외로운 불우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여 타 단체에 모범이 되고 있다.

한편 가흥1동 새마을남·녀지도자는 앞으로도 각종 사업을 펼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