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예방 다짐대회 개최
산불 없는 조마면 만들기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5 14:47:22

김천시 조마면(면장 김진홍)에서는 지난 24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가을철 산불방지기간(2010.11.1~2011.5.15)을 맞이하여 산불예방 다짐대회와 캠페인을 실시해 지역주민 산불예방 홍보에 앞장섰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홍 조마면장, 이우청 시의원 및 관내 기관장, 이장, 의용소방대, 새마을지도자, 산불감시원 등 80여명이 자리해 산불예방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김진홍 조마면장은 “오늘 산불예방다짐대회를 계기로 본격적인 산불예방활동이 시작됐다. 산불이 한번 발생하면 수십년간 지켜온 산림과 자원이 한순간에 날아가게 된다.”며 “면민 모두가 내산림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적극적인 예방활동을 통해 단한건의 산불도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정택원 산업담당이 산불예방교육을 실시하고 면민을 대표하여 권용덕 의용소방대장이 결의문을 낭독했다.



권 대장은 “전면민이 산불감시와 예방활동으로 산불 없는 조마면 만들기에 우리 모두 동참하자”고 다짐했다.



산불다짐대회를 마친 후 조마면 일원을 돌며 산불예방활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