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첨단의 만남! 융합!
국제적인 문화관광도시 안동의 젊은 스토리텔러들이 역량을 모아 만든 경상북도관광산업스토리텔링쇼!
| 기사입력 2010-11-29 10:18:12


11. 30(화) 오후 7시 안동시민회관 소공연장



경상북도와 안동시 그리고 안동영상미디어센터(센터장 김현기)에서 경북의 우수한 스토리를 발굴하고 지역문화자원을 적극 활용하기 위해서 선보였던 경상북도 관광산업 스토리텔링 쇼 ‘웅부안동 쇼’가 지역민의 큰 관심을 받아 다시 한번 안동시민을 대상으로 안동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연장공연을 하게 되었다.

시·도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기획되는 웅부안동쇼는 1장 [안동의 어제와 오늘] 2장 [안동의 특산물] 3장 [전통과첨단의만남!융합!] 4장 [영원을 기원하는 한마당] 으로 구성되었으며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안동이 주무대다.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안동의 선언, 첫 무대를 장식하는 삼고무 국악퍼포먼스, 안동의 특산물을 알리는 안동시장의 재현, 전통과 디지털이 융합되는 고타야, 안동교사 국악단, 무용팀의 앙상블, 안동 각설이 품바 한마당, 420년 전 조선판 사랑과 영혼 원이엄마, 날라리 한량과 째즈댄스, 도령과 낭자의 사랑이야기, 전통혼례 재현식 등 다양한 안동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경상북도 관광산업 스토리텔링 쇼가 펼쳐진다.

본 공연은 지역최초로 특산품과 안동을 대표하는 볼거리 등을 보여주고 지역을 홍보하는 공보공연으로 안동의 문화예술인 및 전문가들이 역량을 모아 만들었다.



안동시와 경상북도는 안동을 홍보하고, 관광객들을 유치하는 측면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를 하고 있다.



(문의 : 054)843-4300, www.admedia.or.kr)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