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읍 이․반장화합한마음 대회 개최
백대현 | 기사입력 2010-12-02 13:36:45

풍기읍 이장협의회(회장 김동호)는 12월 2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부불고기 식당에서 2010년도 이반장 화합한마음 대회를 개최한다.



30개리 각 이장 및 반장 234명이 참여하는 이날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과 주민의 가교 역할을 하는 이.반장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화합과 우의를 증진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영주시라는 공동체의 작은 리더로써의 이반장의 새로운 역할 모색”이라는 주제로 지역발전을 위한 토론회가 식전행사로 진행되어 도.시 의원과 이반장들이 다양한 의견과 제안으로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호 이장협의회장은, 이번 행사가 이.반장간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자리일 뿐 아니라, 지역공동체의 참된 봉사자로써 묵묵히 애쓰는 이.반장들에게 다시 한번 자긍심을 갖고 직분을 되새겨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