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지역 대학 건축 작품전시회 인기
선린대 건축리모델링과 졸업전시회 등 활발한 활동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2 14:29:32

포항시가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지역대학교 건축 디자인 작품전시회’가 대학들의 관심 속에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선린대학 건축리모델링과는 11월30일부터 12월 3일까지 4일 동안 ‘건축리모델링과 제13회 졸업작품전시회를 포항시청 지하 1층 전시실에서 열고 있다.



한국문화전시관 등 11개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에는 이 대학 건축과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발휘, 판넬과 모형 형태로 전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앞서 지난 10월28일에는 계명대 건축대학이 8일간 전시회를 가져 관심을 모았으며 지난해에는 한동대학교와 위덕대, 선린대학, 대구가톨릭 대학이 참여하는 등 지역 대학들의 인기 속에 활발히 전시회가 펼쳐지고 있다.



포항시는 테라노바 포항 프로젝트의 상호 협력적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내년 1월까지 지역 대학교 작품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