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2010년도 11월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 선발
백대현 | 기사입력 2010-12-04 16:00:29

영주시에서는 2010년 11월 모범부서로 경제활성화팀과 친절공무원으로는 새마을봉사과에 배정애(38세)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건강관리과를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경제활성화팀은 대통령직속 녹색성장위원회에서 2010년 생생(生生)도시(종합부문)에 선정 및‘2010년 경상북도에너지 절약 촉진대회’에서 우수상, 2010년 프랑스 파리 친환경패션 박람회에 참가하여 풍기인견 특화관을 설치 운영하여 바이어 상담 및 기자초청을 통해 풍기인견의 우수성 홍보, 골목시장 상인회관 신축공사 준공, 풍기인견 홍보전시관 태양광 발전설비 설치, 기업지원업무 추진, 고용안정을 위한 일자리창출업무 추진 등 녹색성장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로 살기좋은 고품격 도시 건설에 초석을 마련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부서 및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 등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 3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하여 새마을봉사과의 배정애씨를 11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11월 친절공무원인 배정애씨는 새마을봉사과에서 민원서류 접수처리, 전자민원창구, 실무종합심의회 개최 등 민원업무 담당자로서 민원서류 접수 및 처리에 있어 따뜻한 미소와 민원인에 입장에서 늘 민원인과 공감하는 자세로 근무하여 타에 귀감이 되어 선정되었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