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사랑과 행복의 하모니’ 공연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6 12:56:26

김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이종민)은 12월 9일(목)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제 6회 정기연주회 ‘사랑과 행복의 하모니’를 공연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합창 단원들이 꿈과 희망의 아름다운 메시지가 담겨 있는 동요와 합창곡들을 깜찍한 율동과 함께 들려줄 것이며 순서 마지막에서는 단원들의 어머니들이 함께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한층 더 빛낼 것이다.


이외에도 우정출연하는 김천 청소년 리코드 합주단이 그대 있는 곳 까지라는 뜻의 ‘에레스뚜’등을 리코드의 잔잔한 선율로 연주하며, 재즈 음악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펀스밴드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피노키오’주제곡 등을 신나게 연주할 예정이다.



김천 시립소년소녀 합창단은 2006년 3월 창단이래 매년 2회이상의 정기 연주회를 비롯해 각종 행사에 참가하며 전국에 김천을 알리는 청소년 문화 사절단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 (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 김천시지부, 김천농협 부곡지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