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의 인재로 바르게 자라거라!"
2010년도 성주군 저소득주민 자녀장학금 전달
| 기사입력 2010-12-29 14:16:13

[성주=타임뉴스]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29(수) 10:00 저소득주민자녀장학금 장학생으로 선정된 10명에 대하여 학생과 가족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성주군은 저소득주민 자녀장학기금으로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주민의 자녀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바른 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여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에게 배움의 길을 열어주어 건실하고 당당한 사회인의 한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기 조성된 1억 5천만원의 이자 발생액 중 총 594만원을 지원하였으며, 2011년부터는 2억원의 기금으로 보다 많은 저소득주민자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장학금 전달식 후 김항곤 성주군수는 "이 장학금은 우리 군민들의 마음"이라며, "이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 앞으로 우리군과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큰 인재로 성장하여 주기를 당부한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