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사교육 필요없어요… 군위군, 영어체험학습 실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17 11:14:24

[군위=타임뉴스]원어민과 함께하는 초등학생 영어체험학습이 그동안 학생 및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위군(군수 장욱)에서는 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초등학교을 대상으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체험학습을 실시한다.



이번 학습은 영진전문대학과의 위탁교육 협약과 연계하여 관내 초등학교 4~6학년 70명을 대상으로 3월14일부터 18일까지 4박5일 합숙과정으로 대구경북영어마을에서 진행된다.



군에서는 학부모들의 자부담을 없애기 위해 예산 2천900여 만원의 참가비 전액을 지원한다.



교육과정은 해외 현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실제 환경과 똑같은 상황체험실에서 직접 재연해보는 체험학습으로 원어민과의 생활로 자연스럽게 익히고 이해할 수 있는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유발로 자신감을 배양할 수 있는 영어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장욱 군위군수 “장기간의 해외 어학연수는 아니지만 ‘영어체험학습’을 통해 아이들이 영어사용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영어체험학습 기회를 늘려 사교육비 절감과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