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큰 힘! 퍼포먼스 리더십』
2011년 4월 영주아카데미 강좌 개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14 14:09:56

[영주=타임뉴스]영주시(시장 김주영)가 주최하고 안동 MBC가 주관하는 2011년 4월 영주아카데미가 4월 14일 목요일 오후 2시 시민회관에서 개최된다.



4월 영주아카데미에는 최옥경 피플인사이트 대표를 초청하여『작지만 큰 힘! 퍼포먼스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최옥경 대표는 중앙대 글로벌 HRD대학원 강의코칭 아카데미 전임교수로 MBC TV특강 ‘나를 표현하는 프레젠테이션’ 및 MBC 아카데미 보이스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며, LG텔레콤 최우수 강사로 선정되는 등 왕성한 강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강의에서도 “작지만 큰 힘! 퍼포먼스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위대한 관계를 형성하는 소통의 비법과 운명을 바꾸는 힘인 칭찬, 그리고 마지막으로 긍정의 힘인 감사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줌으로써 우리에게 큰 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5월 영주아카데미는 5월 19일(목) 오후 2시 시민회관에서 이용태 (사)박약회 회장을 초청하여 『행복한 가정 만들기, 인성이 먼저다』라는 내용으로 강좌를 개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