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평은면민화합 체육대회 개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5-09 12:59:15

[영주=타임뉴스]평은면체육회(회장 권태학)가 주관하고 평은면 각 기관단체 후원으로 5월 7일 오전 10시부터 평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1회 면민체육대회 및 어버이날 경로잔치를 면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평은면민과 고향을 찾은 출향인들이 함께 하여 영주댐 건설로 수몰을 앞두고 있는 주민들에게 다른 어느 때 보다 한층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평은면민의 주민우애와 화합을 다지는 행사는 식전 행사로 평은초등학교 학생들의 장기자랑, 이어서 리대항 및 어르신 경기, 면민노래자랑 등을 갖고 오후 5시 시상 및 폐회식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리대항 경기는 어르신 페널티킥 차기를 비롯하여 투호, 줄다리기, 200m릴레이 등의 행사를 갖고 종목별 경기는 1, 2, 3위 시상과 점수를 합산하여 마을별 시상을 하였다.



또한 2부 행사 노래자랑에는 지역민들이 참가하여 노래 부르고 다양한 상품이 걸린 경품 추천을 함께 가지며 면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즐거운 한마당이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