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동, 효(孝)와 함께하는『행복 한마당 바자회』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23 19:36:46

[구미=타임뉴스]임오동(동장 권순원)에서는 5월 20일 16시부터 오태중앙공원에서 임오동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회장 이영화, 김명분) 회원들이『孝와 함께하는 임오동 새마을 행복한마당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김성조 국회의원, 허복구미시의회의장 및 관내 기관․단체 회원,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두가 뜻을 모아 한마음이 되어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누기에 열정을 쏟았다.

이번 행복바자회에는 국밥, 순대, 부침, 동동주, 돼지고기 등 풍성한 먹거리를 준비하여 3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관내 경로당 대항 장기자랑과 위안공연으로 효를 몸소 실천하였다.

특히 임오새마을 에코하우스에서 생산한 친환경세제 EM발효액을 주민들이 직접 체험하게 하고 판매도 하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마련된 기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데 유용하게 쓰여 질 계획이다.

권순원 임오동장은 “하루동안의 짧은 행사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의 마음은 꾸준하게 이어지길 바라며, 주민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앞장서서 일하는 임오동새마을남․여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을 약속했다.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임오동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는 지난 4월 관내 12개 노인정을 대상으로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하였고 성심요양원의 어르신 생신차려드리기 사업에 1년간 참여하기로 협약하여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초.중학교 졸업생 장학금 지원, 관내 환경정비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