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독거노인) + 1(기업체) 함께 해서 행복해요 !
화산농공단지 기업체, 관내 독거노인 지속적 후원…나눔문화 확산 앞장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31 16:39:27

[영천=타임뉴스]화산면 소재 농공단지 입주 일부 기업체들이 지역 내 어렵게 살고 있는 독거노인가구에 지속적인 후원을 실시하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주)동화산업, (주)부성섬유, (주)세진, 평산실업 4개 업체는 화산면 관내 생계가 어렵고 홀로사시는 독거노인 4명과 2009년 8월 26일 자매결연식을 갖은 이후 2011년 5월 현재까지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매월 1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이들 기업체들은 정기적으로 결연 노인 가구를 방문해 안부살피기, 청소, 가사일 돕기, 말벗되어 주기 등으로 서로 간에 끈끈한 유대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최연환 화산농공단지협회장((주)동화산업 대표)은 “앞으로 독거노인들과 결연을 더욱 확대하여 어려운 이웃을 도와 날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식 화산면장은 “홀로 사시는 노인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귀감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