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남면 가가호호건강대학생,전국댄스스포츠 대회에서「대상」수상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4 22:22:41




[영천=타임뉴스]영천시(시장 김영석) 화남면 가가호호 건강대학생들이 지난 19일 포항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1회 포항시장기 전국댄스스포츠경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범시민 생활체육으로서의 댄스스포츠의 위상정립과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총 21개팀이 참가했다.







가가호호건강대학은 화남면사무소와 영천시보건소가 협력하여 2008년부터 화남면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댄스스포츠에 재능이 있는 회원 30여명이 출전하여 쾌거를 이루게 된 것이다. 댄스스포츠는 1년 과정으로 국제 댄스스포츠 아카데미 김종형 원장이 지도하고 있으며,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운동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앞으로도 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민들이 더욱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생활체육 생활화 및 저변확대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