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부모교육 대강연회 열려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3 10:10:22

[영주=타임뉴스]영주시청소년지원센터는 2011년 7월 13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영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2011 부모교육 대강연회』(부제 : “내 아이의 공부습관, 평생진로 결정한다”)가 열린다.



이번 강연회는 ‘교육제도 변화에 따른 현명한 진로지도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로교육전문연구소 ‘와이즈멘토’ 의 조진표 대표를 강사로 초청하여 진행되며, 자녀 학습방법, 진로지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개최된다. 강연은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강사로 나서는 조 대표는 KBS 제1라디오 <교육을 말합시다>의 고정패널 등 방송, 신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육전문가로서, 이번에 개최되는 강연회를 통해 지역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자녀 공부습관 들이기, 시대흐름에 맞는 진로지도전략 설계 방법 등에 대해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강연은 경상북도청소년지원센터 주최, 영주시청소년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리며, 자세한 문의는 영주시청소년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