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으로 삶의 의욕 재충전하세요
영천, 소외계층 대상 2011 여행바우처 사업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4 22:18:14

[영천=타임뉴스]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소외계층에게 여행기회를 제공해 삶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는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해 더 큰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1 여행바우처 사업을 실시한다.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구매해 국내여행을 할 수 있는 이 사업은 지원금액을 카드로 발급해 지원한다. 올해 지원되는 사업비는 1700여만원으로 개인여행과 시설단체의 경우는 1인당 15만원이 지원되고, 가족동반의 경우 1인당 20만원이 지원된다. 사용기간은 8월부터 연말까지이다. 신청자격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법정차상위계층인 자, 복지시설단체로 개인은 인터넷 접수와 주소지 관할 읍면동사무소에서 접수가 가능하고 복지시설단체에서는 여행바우처웹사이트 www.tvoucher.kr에서만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신청․접수해 26~27 2일동안 여행바우처 웹사이트 www.tvoucher.kr에 최종선정자를 공지한다.

영천시문화공보관광과 김중하 과장은 “경제적 여건 등으로 평소 여행을 잘 접할 수 없는 소외 계층들이 많이 참여해 여행을 통해 삶의 무한한 의욕을 재충전하는 기회로 삶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