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1회 칠곡군의회 제1차 정례회 폐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4 22:27:42

[칠곡=타임뉴스]제191회 칠곡군의회 제1차 정례회가 9일간의 의정활동을 모두 마치고 7월 15일 폐회했다.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상천)에서는 「칠곡군 읍면평생학습복지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6건의 조례안을 심사 하였으며,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나남훈)에서는 「칠곡군 도시계획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 2건의 조례안을 심사하였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장재환)에서는 「2010년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 및 「2010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을 심사하여 7월 15일 제2차 본회의 에서 의결했다.

심사결과, 자치행정위원회에서는 칠곡군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조례안에 대해 조례 표준안에 맞게 세부내용을 명확하게 규정하도록 요구하고 부결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는 예산편성 및 운영에 있어 상당수준 건전하게 운영되고 있으나, 사고이월 예산편성시 사업진행 가능성을 면밀히 검토 하여 관례적으로 이월하는 사례가 없도록 재정운영에 철저를 기할 것 을 당부했다.

또한 이번 정례회에서는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생활기반 조성을 목적 으로 각 읍면에 설치하고 있는 평생학습복지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하 기하여 「칠곡군 읍면평생학습복지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를 배완섭 의원이 대표 발의하여 제정·의결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