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영주풍기인삼축제 성공기원 -
소백산 한여름밤 음악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8-05 07:52:35





(재)영주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회(위원장 장하숙)에서는 8월 6일(토) 19시30분부터 풍기 남원천 둔치 무대에서 소백산 한여름밤 음악회를 개최한다.




올 10월 7일에 열릴「2011 영주풍기인삼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며 마련되는 이번 소백산 한여름 음악회는 축제의 성공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신나는 공연으로 시민들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음악회는 기타 동아리 공연을 시작으로 색소폰, 트럼펫 연주와 지역에서 많이 알려진 소백산 밴드가 출연하여 우리들 귀에 익은 연주를 선보이며 위일청과 신유 등 초청가수들이 출연하여 추억과 낭만이 있는 여름밤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한 장하숙 위원장은 “소백산 한여름밤 음악회는 시원한 남원천에서 시민들이 편안한 몸과 마음으로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고 다가오는 영주풍기인삼축제를 잘 준비하는 음악회”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재)영주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회☎ 635-0020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