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금 5백만원 기탁
- 축구회 활동 잠시 중단하면서 - 「풍기소백축구회 멋진 기부」
김정욱 | 기사입력 2012-01-08 11:10:59



영주 지역에서 동호회로써는 31년이란 가장 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풍기소백축구회(회장 장민수. 61세)가 6일 인재육성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하였다. 순수 체육동호회로서 이렇게 많은 장학금을 기탁한 것은 매우 보기 드문 경우이다.



1980년에 창립한 풍기소백축구회는 그간 풍기읍승격기념 체육대회와 지역의 문화행사를 주관하는 등 사회봉사활동을 왕성하게 해 왔는데, 근래에 회원들 대부분이 생업에 바쁘고 또한 회원들 공통취향의 새로운 운동종목으로 전환을 모색하면서 동호회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로 결정하고, 회원 80여명의 뜻을 모아 그동안 조성된 축구회 기금 전액인 7백만원을 인재육성장학금 5백만원과 이웃돕기 성금 2백만원으로 기부하게 된 것이다.

장민수 회장은 “비록 축구회 활동을 잠시 접어두지만 곧 동호회 활동을 다시 하게 되면 지역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