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귀환...역대 가장좋은 성적
권용성 | 기사입력 2012-05-15 21:21:30






[영양=타임뉴스] 권용성 기자 = 지난 5월11일부터 14일까지 구미시에서 개최된 경북체육 반세기를 결산한 제50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4일간의 열전을 끝내고 14일 폐회되었다.



육상과 축구등 12개 종목에 선수 및 임원 277명이 참가한 영양군 선수단은 종합순위 9위를 거두고 무사히 영양으로 귀환했다.



특히, 이번체전에서는 테니스와 유도에서 종합 준우승, 레슬링과 마라톤에서 종합 3위를 기록했으며 영양고등학교 농구가 고등부 우승을 차지하는 등 역대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도민체전 기간 동안 영양군체육회 임원과 이사들은 각 경기장을 방문하여 영양군의 명예를 위해 땀흘리는 선수들을 격려하여 선수들의 사기를 높여 주었다.



권영택 영양군체육회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선전한 선수들과 임원들을 격려를 전하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체육시설 확충과 행적적인 지원을 통하여 영양의 체육발전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