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12년 상반기 여성교육 수료식 개최
독서지도 등 총28개 과목 , 950명 수료
| 기사입력 2012-06-21 09:50:34






[문경=이대원 기자] = 문경시 여성회관에서는 2012년 6월 19일 오후 2시, 문희아트홀에서 “2012년 상반기 여성교육 수료식 ”과 함께 교육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만든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에따르면 금년 2월 달에 개강한 문경시 여성교육은 여성들의 수요를 반영한 리더십과 스피치, 민화, 독서지도, 사진, 커피바리스타과정 등 총28개 과목을 운영하여 950명이 수료하게 되었으며 특히 여성취미강좌를 대폭 신설하여 교양을 넓힐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주기도 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고윤환 시장을 비롯한 축하내빈과 교육생 등 500여명이 참석하여 수료생들을 축하해 주었으며 라틴댄스반의 자이브 발표 와 민화반,사진반 작품 50여점의 작품전시회를 개최하여 4개월간 갈고 닦은 실력을 뽐 내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교육을 통해서 여성여러분들의 교양증진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다도예절반에서 차와 떡을, 커피아카데미반에서는 드립커피를 준비하는 등 차 봉사를 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학교폭력 ZERO”라는 슬로건을 걸고 명품교육도시 문경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학교폭력 예방운동을 같이 실시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