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군수 권영택)은 감성을 자극하는 이색 조회 눈길 . . .
김정욱 | 기사입력 2012-08-01 13:16:20

[영양=타임뉴스] 김동진 기자 = 영양군(군수 권영택)은 매월 초 직원 정례조회를 기존의 경직된 형식에서 완전 탈피한 이색적인 조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8월 정레조회에는 20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과소별 직원 1명씩 조지훈 시인의 시 낭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한 ‘조지훈 시 낭송대회’는 삭막하고 개인주의가 만연한 현재를 살아가는 공직자들에게 감성을 자극하는 시간과 공직자의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기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또 지역출신 시인인 조지훈 선생의 삶과 문학을 다시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갖으므로서 향토애와 고향사랑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

이날 대회 개최에 앞서 지훈 문학관에 근무하는 양희 해설사의 조지훈 선생의 일대기 와 문학활동에 대한 소개로 시 낭송의 의미를 배가 시켰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앞으로 전직원들이 참여하는 기다려지는 조회가 되도록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시 낭송 조회


시 낭송 조회


시 낭송 조회

시 낭송 조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