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친절공무원으로 사회복지과 함연화씨 선발
합리적인 자격변동 사후관리를 통한 신뢰받는 복지행정 구현
김정욱 | 기사입력 2012-08-01 21:19:05





영주시에서는 2012년 7월 친절공무원으로 사회복지과 함연화씨를 선발하였다.



영주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시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시민들에게 훈훈한 인정을 베푼 친절 미담사례 등을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 등에서 추천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체직원 설문조사와 공적심의위원회의 최종 심사의결을 통해 사회복지과 함연화(51세) 직원을 2012년 7월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하였다.

7월 친절공무원인 함연화씨는 복지대상자 신규조사 및 책정에 있어 적극적인 발굴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하여 신뢰받는 복지행정 구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타기관의 영주 방문시에 영주시의 문화, 관광, 홍보등 여러 가지를 체험할 수 있게 해주어 감동을 받았다는 칭찬합시다 코너에 글이 오르는 등 남다른 친절의 귀감이 되어 선정되었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살기좋은 고품격도시 영주』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