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미용협회 '제9회 경북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 싹쓸이 수상
권용성 | 기사입력 2012-09-13 10:33:12



[타임뉴스=권용성 기자] = 영주시미용협회는 '제9회 경북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에서 금상, 은상, 동상, 작품상 등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주시에따르면 이번 대회는 8개 부문 162명의 선수가 출전했으며 시 미용협회에서는 7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이날 '금상'에 김혜정씨가 트랜드 컷 부문, '은상'에 김분기씨가 신부메이컵 부분, '장려상'에 박미경씨가 트랜드 컷 부분, '작품상'에 김분기씨가 크리에이티브 부분 등 참가선수 대부분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은 금상, 은상, 장려상, 작품상을 모두 휩쓸어 대회관계자 및 참석자들의 이목을 이끌었으며 앞으로 국제 감각에 맞는 새로운 미용문화 창출로 시를 홍보하는데 한 몫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함께 차별화된 신기술 향상으로 기능인들의 양성에도 큰 자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미용협회 관계자는 "대회 참가로 시 미용인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지는 계기가 됐으며 품격 높은 스타일과 멋스러움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미용기술을 보급해 시민들에게 질 높은 공중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