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성공시대 9월 친절공무원, 이수진씨 선발
권용성 | 기사입력 2012-10-04 11:07:34



[타임뉴스=권용성 기자] = 영주시는 2012년 9월 친절공무원으로 건축지적과 이수진씨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시에따르면 영주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시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시민들에게 훈훈한 인정을 베푼 친절 미담사례 등을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 등에서 추천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체직원 설문조사와 공적심의위원회의 최종 심사의결을 통해 건축지적과 이수진(33) 직원을 9월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9월 친절공무원인 이수진씨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건축 인허가의 전과정을 정보화하여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방문하지 않고 민원처리, 녹색환경 도시조성과 실질적인 생활주거환경 개선을 통한 주민들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또 이씨는 건축물 신축허가관련 민원실을 방문하였을때 친절한 설명과 다른부서의 내용까지 상세하게 알아봐주어 감동을 받았다는 직접추천이 있어 남다른 친절의 귀감이 되어 선정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