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봉화 농촌공, 내 고향 지킴이 지역총회 및 국토대청결 환경정화행사
권용성 | 기사입력 2013-01-31 11:19:45



[타임뉴스=권용성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영주봉화지사(지사장 김재천)는 지난 30일 순흥저수지에서 내고향 지킴이들과 직원 등 30여명을 대상으로 내 고향 지킴이 지역총회 및 국토대청결 환경정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주봉화지사에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직권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영주봉화 관내 각 지구의 지킴이들이 순흥저수지에 모여 그들의 내고향 사랑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내 고향 지킴이’는 내 고향 주변의 4대강 살리기 농업분야 사업지구 시설물의 모니터링 및 유지관리와 내 고향의 환경개선, 봉사, 재난활동에 스스로 참여하는 비영리 활동단체이며, 2011년도에 결성해 올해에도 꾸준히 그 활동을 계속해 나갈 전망이다.



이날, 영주봉화지사 지킴이들은 순흥저수지 환경정화행사를 실시하고 인근 식당으로 이동해 신년인사, ‘12년도 지킴이활동 실적보고, 사랑방운영방안 및 기타 안건에 대하여 의견을 수렴하는 등 간담회를 실시했다.



한편 김재천 지사장은 "작년 한해 지킴이 활동에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에 감사의 말씀을 전했으며, 올 한해에도 변함없이 지킴이 활동에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