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트래킹 전문여행사 및 언론인 영주시 방문
김동국 | 기사입력 2013-03-21 13:07:43
[영주타임뉴스=김동국기자] 소백산 등반코스 및 자락길 트래킹 테마관광 상품화를 위하여 일본트래킹 전문여행사와 언론인 7명을 초청하여 영주시를 소개한다.

영주시는 부․울․경 방문의 해를 맞아 일본 산악인 및 동호회의 해외 코스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소백산 자락길 등 한국관광의 별 소재의 트레킹 상품을 일본 산악인 및 동호회에 널리 알려 영주방문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3월 23일부터 3월 24일(2일간) 초청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에 영주시를 방문하는 일본트래킹 전문여행사 및 언론인들은 소백산 죽령→연화봉→비로봉→비로사를 등반하고 소수서원, 소수박물관, 선비촌에서 한국전통문화를 체험하고 돌아간다.

이러한 팸투어를 통하여 천혜의 비경을 간직한 소백산의 등산코스 및 “한국 관광의 별”에 선정된 소백산자락길이 일본 산악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많은 일본 산악인 및 동호회원들이 영주를 방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