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김동국 | 기사입력 2013-04-05 15:32:55
[영주 타임뉴스=김동국 기자] 영주시 꼬꼬반점 대표 주오호 은 지난 4월 3일(수요일) 중식시간에 지역 어르신 200여명을 초청하여 영주2동주민센터 2층에서 자장면을 무료로 제공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가흥1동에 소재한 꼬꼬반점은 큰형인 주평호 주방장과 사장 주오호씨 등 가족들이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수년째 매월 두차례 쉬는 날이면 불우시설 등을 찾아다니며 자장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자장면 무료 제공에는 영주2동 주민센터 직원 동장 김철기 및 통장, 체육회 임원 등 35여명이 참가하여 어르신들의 식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성껏 봉사하였고, 체육회 및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다과를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제공했다.

한편 영주2동 체육회 회장 백승갑은 “꼬꼬반점에서 직접 재료를 가지고 와서 즉석에서 어르신에게 자장면을 제공하는 모습이 진정으로 사랑 나눔 실천을 하는 것 같고 앞으로도 이런 행사들이 많이 생겨 더욱더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영주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